무지개 동산

무지개-동산

하늘 높이 떠다니는 구름 중에는 '비비'라는 작은 물방울이 살고 있었다. 비비는 다른 물방울들과 달리 궁금증이 많았다. 어느 날, 그는 무지개 동산에 대한 이야기를 듣게 되었다.

 

"무지개 동산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이야. 그곳에는 다양한 색깔의 꽃들이 피어있어" 라고 말하는 구름 친구의 이야기에 비비는 매료되었다.

 

"나도 무지개 동산을 가보고 싶어!" 비비는 큰 마음을 먹고 무지개 동산을 찾아가기로 결심했다.

 

그렇게 비비는 높은 하늘에서 내려가기 시작했다. 길게 펼쳐진 무지개 위를 따라 내려가다 보니, 아래로는 무지개 색깔과 어우러진 꽃들이 피어있는 동산이 보였다.

 

"이게 바로 무지개동산이구나!" 비비는 신나게 소리쳤다.

 

비비는 천천히 무지개 동산으로 내려갔다. 그곳에는 붉은색 장미, 주황색 카라, 노란색 해바라기, 초록색 클로버, 파란색 라벤터, 남색 팬지, 보라색 튤립 등 다양한 색깔의 꽃들이 피어있었다.

 

비비는 꽃들 사이를 살며시 지나가며, 각 꽃에게 인사를 했다. "안녕, 장미야! 너는 무지개 동산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꽃이구나.", "안녕, 클로버야! 너는 정말 행운의 꽃이라는 말이 맞아."

 

그러던 중, 비비는 라벤더 꽃밭에서 한 소년을 발견했다. 소년은 비비에게 다가와 말을 걸었다.

"안녕! 나는 레오야. 너는 처음 보는 물방울이구나. 무지개 동산은 처음이니?"

 

비비는 레오에게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레오는 웃으며 "그럼, 나와 함께 무지개 동산을 둘러볼래?" 라고 제안했다.

 

두 친구는 무지개 동산을 둘러보기 시작했다. 이곳에는 비비의 상상도 못할 아름다운 꽃들과 동물들이 살고 있었다. 비비는 레오와 함께 무지개 동산을 둘러보며 많은 것을 배웠다. 그리고 그날 밤, 두 친구는 무지개 동산에서 별들을 바라보며 잠들었다.

 

새벽이 밝았다. 비비와 레오는 무지개 동산에서의 첫 날을 시작했다. 레오는 비비에게 "오늘은 특별한 장소를 보여줄게" 라며 소곤거렸다. 두 친구는 꽃 밭을 지나, 한 숲 속으로 들어갔다.

 

숲을 지나며, 비비는 무지개 동산의 동물들을 만났다. 무지개 색깔의 나비, 반짝이는 날개의 새, 귀여운 다람쥐와 토끼 그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큰 무지개색의 나무였다.

 

"이 나무는 하모니 나무야. 무지개 동산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큰 나무야."

 

하모니 나무 아래에는 큰 웅덩이가 있었는데, 그 웅덩이에는 별들이 반짝이는 물이 차 있었다. 물 속에서는 다양한 색깔의 물고기들이 헤엄치고 있었다.

 

"이 웅덩이는 '별빛 웅덩이'라고 해. 밤이 되면 이곳에서 별들이 떨어져 물이 반짝거려."

비비는 별빛 웅덩이에 감탄하며, "우리는 밤에 여기서 별을 볼 수 있을까?" 라고 물었다.

레오는 미소 짓며, "물론이야. 밤이 되면 여기로 다시 오자." 라고 대답했다.

 

비비와 레오는 무지개 동산의 여러 곳을 둘러보았다. 그들은 놀라운 경험들을 많이 했으며, 많은 친구들을 만났다.

저녁이 되자, 두 친구는 다시 별빛 웅덩이로 돌아왔다. 밤하늘의 별들이 웅덩이에 반짝이며 떨어지기 시작했다. 두 친구는 웅덩이의 별빛을 바라보며, 아름다움에 감탄하였다.

 

비비는 레오에게 "이곳은 정말로 마법 같아. 나는 여기서의 모든 순간을 잊지 않을 거야." 라며 속삭였다.

레오가 대답했다. "나도 그래. 이곳에서 너와 함께한 모든 순간은 특별하니까."

 

다음 날, "오늘은 무지개동산의 가장 높은 곳, 무지개 전망대로 가보자!" 레오가 제안했다.

 

두 친구는 무지개 동산의 다양한 꽃과 나무, 동물들을 지나 전망대로 향했다. 길은 험난했지만, 두 친구는 서로를 격려하며 계속 나아갔다. 그들이 도착한 무지개 전망대는 무지개 동산의 모든 것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이었다.

 

"와, 여기서 보는 풍경은 정말 대단해!" 비비가 감탄하며 말했다.

레오는 고개를 끄덕이며, "이곳에서는 무지개동산의 모든 것을 볼 수 있어. 그리고 우리의 모험을 되돌아볼 수도 있지." 라고 말했다.

 

두 친구는 전망대에서 무지개동산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며, 지금까지의 모험을 회상했다. 그들은 무지개동산의 많은 곳을 탐험하며,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고, 놀라운 경험들을 했었다.

 

"이곳에서의 모든 순간은 정말 특별해."

레오는 고개를 끄덕이며, "그래, 이곳은 우리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해줬어."

 

두 친구는 무지개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무지개동산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그들의 모험은 끝이났다. 그들은 무지개 동산에서의 모든 순간을 영원히 기억할 것이었다.

'동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발 신는 지렁이  (224) 2023.10.30
민들레 홀씨  (155) 2023.10.28
애벌레의 꿈  (175) 2023.10.27